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영어 공부하기 영어책 Jazz English 1

반응형

직장인 영어공부 시작하기

영어책

Jazz English 1

 

올해 초, 영어공부를 열심히 하기로 마음먹었다. 그리고 한때 꽤 열심히 영어공부를 했다. 어학원을 다녀볼 까 생각했지만 직장인의 특성상 시간의 제약으로 인해 인강으로 시작했다. 다행히 크지 않은 금액으로 시작할 수 있었다. 들뜬 마음에 인강 수강료를 지급하고, 책도 배송받았다. 그리고 몇 달 만에 초급과 중급 과정까지 수업을 들었다.

 

하지만 언어라는 것이 사용하지 않으면 후퇴하듯이, 사용할 틈이 없었던 나의 영어 실력은 다시 원상복귀되었다. 원래대로라면 고급 과정을 들어야 하지만, 아직 엄두가 나지 않았다. 그때 누군가 나에게 영어책 한 권을 소개해 줬다.

 

[출처] Jazz English 1 (2015)

Jazz English.

 

영어를 즐겁게 공부할 수 있을 것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매 과에서는 영어 단어와 한글 뜻이 병기되어 있었다. 그래서 따로 영어 사전을 찾지 않아도 되서 이 점은 참 만족스러웠다. 다만 단어 부분을 제외하고 모두 영어로 되어 있어서 읽을 내용이 꽤 많았다.

 

[출처] Jazz English (2015)

이 책은 기본적으로 어학원 등에서 말하기 수업을 위한 책으로 만들어진 느낌이다. 매 단원마다 정해진 주제로 다양한 영어 질문이 나와 있다. 혼자 공부하려면 질문에 해당하는 답변을 직접 써 보면 될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