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설날 부산 여행 4] 부산 남포동 롯데백화점 광복점 쇼핑

반응형

설날 구정 부산 여행

부산 남포동 롯데백화점 광복점

남자 혼자 쇼핑하고 여유 즐기기

 

백화점은 언제나 즐겁고 기분 좋은 곳이다. 무엇을 사지 않더라도 다양한 볼거리가 있고, 좋은 물건을 할인된 가격에 한 두개 구매하는 재미가 있는 곳, 바로 백화점이다. 부산에는 롯데 백화점과 신세계 백화점이 모두 있는 대도시이다. 그래서 이번 여행에서 백화점 쇼핑하기를 하나의 버킷리스트로 넣어 놓았다.

 

부산 지역에서 아주 유명하고 오래된 빵집 브랜드 '비앤씨 B&C'이다. 한때는 하나의 건물이 통채로 비앤씨 B&C 건물일 정도로 유명한 곳이었으나 현재는 많은 프랜차이저와 특색 있는 개인 카페에 밀려 그 규모가 많이 축소되었다. 그래서 백화점이나 쇼핑몰, 부산역 등에 임대 매장 형식으로 운영중이다.

롯데백화점 광복점은 크게 두 개의 건물로 나누어져 있다. 한 쪽은 진짜 백화점 분위기가 나는 곳과 쇼핑몰 분위기의 영한 느낌의 나는 곳이 있다. 두 건물의 분위기를 느끼며 다니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