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나혼자 산다 이상이 수족관 - 아쿠아가든 기흥 주차 무료

반응형

나혼자 산다 이상이 편

이상이 수족관 - 아쿠아가든

무료 주차

 

나혼자 산다 이상이 편에서 이상이님이 방문했던 대형 수족관 "아쿠아가든 기흥". 국내에서 최대 크기의 대형 수족관 카페로 유명해진 곳이다. 항상 방문하고 싶었지만 시간적 여유가 없어 방문하지 못했다. 그러다 좋은 기회가 생겨 방문해보니 생각보다 훨씬 더 좋은 곳이었다. "도심 속 자연"이라는 말이 딱 어울리는 곳이다.

 

[출처] MBC 나혼자산다
[출처] MBC 나혼자산다
[출처] MBC 나혼자산다
[출처] MBC 나혼자산다

MBC '놀면 뭐하니'에서 큰 활약을 하고 있는 배우 이상이님. 물고기에 대한 애정이 남다른 물고기 박사이자 취미가 수족관 탐방인 그. 그의 매력은 어디까지인가.

 

대형 어항과 레이아웃이 정말 환상적이다. 마치 어항 하나 하나에 아마존이 들어간 모습이다. 특히 유리벽을 타고 흘러 내리는 물줄기가 연출하는 분위기가 압도적이다.

 

아쿠아가든 카페 기흥점에서는 다양한 열대어를 볼 수 있다. 아마존을 옮겨 담은 듯한 어항에는 아름다운 자태를 뽐내며 물고기들이 유유자적 헤엄치고 있다. 더운 여름철 시원하고 쾌적한 곳에서 여유를 부리고 있는 그들이야 말로 상팔자가 아닐까 생각해 본다. 물고기 팔자 상팔자.

 

이곳에서는 실재로 물고기를 분양받을 수도 있다. 분양가는 2,000원부터 몇 만원을 호가하는 것까지 있다. 어항도 구매할 수 있고, 어항 용품을 구매할 수도 있다.

 

그리고 주차는 무료이다. 별도의 영수증을 제출할 필요가 없다. 다만 변동이 있을 수 있기에 방문 전에 주차비가 무료인지 한번 더 확인이 필요하다.

 

To be continued. 다음편에 계속.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