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8 인천

아시아나항공 옌타이 항공권 예매

반응형

요즘 제주항공이 중국 옌타이를 새롭게 취항하여 특가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왕복 항공권 기준으로 (2018년 8월 기준) 제주항공의 옌타이 항공권은 21~22만원(텍스포함)이다. 편도로 55,000원부터 105,000원(텍스불포함)까지 있다. 아시아나항공은 제주항공보다 가격이 약간 높다. 하지만 10만원 이상씩 차이가 나는 것이 아니라 몇 만원 정도의 차이이다. 그래서 고심끝에 아시아나 마일리지도 쌓을 겸 아시아나항공을 예약했다.

 

예전에 중국국제항공(에어차이나)를 예약했다가 환불과 취소의 문제로 고생을 한 적이 있다. (참고 : http://anewworld.tistory.com/7?category=969662) 그래서 이번에도 중국 항공사는 따로 찾아보지 않고 국적기를 선택했다.

 

국적기의 경우 단거리(중국, 일본)노선은 할인을 많이 하지 않는 듯한 느낌이 든다. 거리가 가까워 항공권 정가도 크게 비싸지 않아서인지 할인은 잘 찾아볼 수 없고, 우연히 할인행사를 보아도 정가와 얼마 차이가 나지 않는다. 오히려 유럽과 같이 장거리 항공권은 행사도 많이 하고, 할인도 많다.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에서 "인천-옌타이"를 입력하고, 날짜를 검색해 보면 가격과 시간을 알아볼 수 있다. 아시아나에서 제시하는 항공권 가격은 '텍스포함'가격이다. 단, 항공권 등급에 따라 마일리지 적립율이 다르므로 결제 전에 꼭 확인해야 한다. 아시아나는 '스타얼라이언스' 소속 항공사이므로 '스얼 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하다.

 

인천-옌타이 노선의 마일리지 적립은 편도 '289마일'이다. 왕복계산의 경우 '578마일'을 적립할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