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부천 스타필드 시티 방문 주차안내

반응형

부천 스타필드 시티

주차안내

 

요즘 이마트보다 스타필드가 많이 들어서고 있다. 고양, 하남에 대형 스타필드가 있고 위례와 부천에도 중형급의 스타필드가 들어섰다. 네 군데 모두 방문해 보았다. 고양과 하남에 위치한 스타필드는 매우 대형이고, 위례와 부천에 있는 스타필드는 중형급이라 쇼핑 동선이 더 편해서 좋았다.

 

부천 스타필드는 올해 9월에 그랜드 오픈을 했다. 오픈한지 2달 정도 된 신형 쇼핑몰이고, 2달 정도 지나서인지 주말이라도 사람이 너무 많지 않아서 쇼핑하기에 좋았다.

 

위치는 경기도 부천시 옥길로1이고, 지하철이 바로 연결된 곳은 아니라 버스나 자가용으로 오는 것이 더 편하다.

 

신세계 이마트 계열이라 일렉트로 마트도 있고, 이마트 트레이더스도 지하에 있었다.

 

이외에도 삼진어묵, 노브랜드 등의 여러 상점들이 모두 입점해있었다.

 

토요일 기준으로 주차공간은 매우 널널했었고, 주차비는 무료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