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영화 <강철비2 : 정상회담> 롯데시네마 건대입구

반응형

강철비2 : 정상회담

롯데시네마 건대입구

티켓가격

 

영화 <강철비2 정상회담>이 요즘 핫하다고 해서 주말에 롯데시네마 건대점에 다녀왔다. <강철비1>을 보지 않은터라 <강철비2>가 이해될까 싶었지만, 결론적으로 아무 상관 없이 잘 이해할 수 있었다.

 

  남북미 정상회담 중, 북한 내 쿠데타로 세 정상이 납치된다!
  북미 평화협정 체결을 위한 대한민국 대통령(정우성), 북한의 최고지도자인 위원장(유연석)과 미국 대통령(앵거스 맥페이든)간의 남북미 정상회담이 북한 원산에서 열린다. 북미 사이 좀처럼 이견이 좁혀지지 않는 가운데, 핵무기 포기와 평화체제 수립에 반발하는 북 호위총국장(곽도원)의 쿠데타가 발생하고, 납치된 세 정상은 북한 핵잠수함에 인질로 갇힌다. 그리고, 좁디 좁은 함장실 안, 예기치 못한 진정한 정상회담이 벌어지게 되는데…

  동북아시아의 운명이 핵잠수함에 갇혔다!
  과연, 남북미 세 지도자는 전쟁 위기를 막을 수 있을 것인가?

- [출처] 네이버 영화

 

영화의 배경은 잠수함 8, 북한 1, 기타 1의 비율로 잠수함이라는 특수한 고립된 공간에서 오는 긴장감을 최고로 끌어올린다. 정우성, 곽도원, 유연석, 앵거스 맥페이든이 주연으로 나온다. 이 중 가장 어울리는 캐릭터는 곽도원, 앵거스 맥페이든이었다.

 

곽도원 배우는 탄탄한 연기력으로 믿고보는 배우이고, 앵거스 맥페이든 또한 미국 대통령과 매우 흡사한 모습을 보였다. 정우성 배우가 맡은 한국 대통령은 오히려 너무 젋고 잘생긴 느낌었다. 유연석 배우가 맡은 북한 위원장 역할 또한 날씬하고 키크고 잘생긴 모습으로 현실과는 많이 달랐다. 오히려 이렇게 상반된 느낌이 좋게 다가왔다.

 

주말이라 그런지 영화관에 관객이 적지는 않았다. 물론 예전만큼 만석이지는 않았다. 티켓가격은 성인 11,000원이고, 조조는 이보다 몇 천원 더 저렴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