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메가박스 군자 영화관 현재 상황 티켓가격

반응형

메가박스 군자

티켓가격 (조조, 일반)

현재 영화관 상황

 

영화는 쉽게 접할 수 있는 문화생활이다.

뮤지컬, 콘서트 보다 티켓값이 저렴하고, 구하기도 쉽다.

하지만 코로나 상황에서 문화예술활동이 많이 위축되었다.

 

영화관에 가지 않은지 꽤 오랜 시간이 흘렀다.

아직 안심할 수는 없지만 영화관 방역을 믿어보기로 했다.

 

상황이 상황인지라 영화관 출입시에 체온측정이 이루어졌다.

37.5도 이상의 고온자는 상영관에 입장할 수 없다.

그리고 매일 상영관 방역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많이 안심할 수 있었다.

 

메가박스 군자점을 방문했다.

주로 CGV를 이용하다 오랜만에 메가박스를 방문했다.

메가박스 팝콘이 맛있다던데, 먹어보지는 않았다.

 

주말이라 그런지 예상보다 많은 사람이 있었다.

한 상영관에 1/3~1/2정도 찼다.

코로나 이전에는 주말 영화관이 항상 만석이었는데, 신기한 광경이었다.

 

단, 상영관 내에서는 항상 마스크를 착용해야 한다.

그리고 코로나 의심증상이 있다면 방문을 자제해야 한다.

 

메가박스 군자점의 티켓가격은 아래와 같다.

조조 : 7,000원

일반 : 11,000원

 

To Be Continued...

 

- 롯데시네마 '강철비2' 후기

- 메가박스 '패왕별희'와 '반도' 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