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성수 가볼만한곳 혼자 또는 데이트 코스 헤븐센스 이솝 르 라보 미미일천

반응형

성수 가볼만한 곳

혼자 또는 데이트코스

헤븐센스 HEAVEN SENSE 이솝 AESOP 르 라보 LE LABO 미미일천 美味一天

 

지난번 포스팅에 이어 핫한 나의 성수동 가볼만한 곳, 혼자 또는 데이트 코스 추천으로 몇 군데 핫플레이스를 더 소개해 보려고 한다. 이번 포스팅의 주제는 '성수동의 향을 찾아서'이다.

 

성수 연무장점 헤븐센스 HEAVEN SENSE (서울 성동구 연무장길 30 1층, 성수동2가 310-55)

성수 헤븐센스 HEAVEN SENSE. 입구부터 가득한 이국적인 향기가 사람들의 발길을 자연스럽게 이끄는 이곳은 동남아의 향기가 가득한 천국이다. 인센스 스틱 향의 천국이라고도 불리는 이곳은 다양한 인센스 향 스틱과 인센스 홀더, 그리고 다양한 집꾸미기 소품이 있는 매혹적인 곳이다. 이곳의 향기는 강하고 센 향기가 아닌 은은하고 사람을 기분 좋게 만드는 아로마 향을 기반으로 다양한 향을 직접 맡아보고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이다. 인센스 스틱의 수와 종류가 정말 다양하고 그에 알맞는 소품과 타일은 우리집을 동남아 여행지로 만들기에 충분하다. 향기에 민감하거나 향기에 취하고 싶은 이들에게 꼭 추천하는 성수 헤븐센스 HEAVEN SENSE. 강추!

 

성수 이솝 AESOP (서울 성동구 연무장길 57, 성수동2가 315-10)

백화점 1층 화장품 매장에 꼭 입접해 있는 브랜드 이솝 AESOP. 핫플 성수동에서도 빠질 수 없다. 이곳은 가게 외부에 별도의 시향 공간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이솝 AESOP 브랜드의 그 향긋한 향을 가게 밖에서도 충분이 맡을 수 있을 정도로 그 입지가 확고하다. 호주 브랜드인 이솝 AESOP은 1987년에 만들어진 브랜드로는 다소 짧은 역사를 가지고 있지만 빠르게 성장하여 현재는 전 세계의 향기 브랜드로 자리잡을 정도로 우수한 브랜드이다. 체험과 경험을 중시하는 성수동이라는 특징에 알맞게 이솝 성수점에서도 다양한 이솝 제품들을 직접 시향하고 체험해 볼 수 있는 향기 문화 공간으로 그 역할을 다하고 있다. 체험만 해도 좋고 구매도 할 수 있으니 한번쯤 들러보는 것도 좋은 선택이라 할 수 있다.

 

성수 르 라보 LE LABO (서울 성동구 연무장길 57 1층, 성수동2가 315-10)

뉴욕에서 시작한 향수 브랜드 르 라보 LE LABO. '르 라보 LE LABO'는 프랑스어로 '실험실'이라는 의미이다. 그 의미에 알맞게 조향사의 연구실에서 영감을 얻어 만들어진 향수로 유명한 니치 향수 브랜드이다. 데일리하게 사용하기 좋은 향이 많다는 평을 가진 르 라보 LE LABO는 친 환경적인 브랜드로도 유명한데 동물 실험을 반대하고 친환경 포장지와 빈티지 가구들을 매장에 사용하는 기업으로도 알려져 있다. 그런데도 불구하고 이곳은 꽤 세련된 인테리어와 고급진 향이 전해져 온다. 곳곳에 빈티지스러운 부분이 있지만 낡았다는 느낌이 아니라 고즈넉하다는 분위기가 더 알맞다. 다양한 향을 맡아보고 체험하고 구매까지 한번에 할 수 있는 곳이기에 시간이 된다면 향수 시향하러 들려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성수 미미일천 美味一天 (서울 성동구 연무장길 39 . 1층, 성수동2가 316-43)

성수 맛집 홍콩 음식 미미일천 美味一天. 힙한 성수동에서 핫한 홍콩의 맛과 향을 느끼고 싶다면 이곳 미미일천(美味一天)을 방문하면 된다. '아름다운 맛을 하루 종일'이라는 간판의 이름처럼 성수에서 홍콩의 맛과 향을 느끼고 싶은 사람들이 웨이팅을 하면서 방문하는 곳이다. 내부의 분위기와 인테리어는 마치 90년대의 홍콩을 방문한 듯한 느낌을 준다. 챠슈, 허니치킨, 마파 두부밥, 완탕면을 식사로 판매하고 유린기, 어향가지, 마라편육냉채를 요리로 판매하며 연두부 샐러드, 오이 무침, 만토우 튀김, 홍콩 음료와 주류도 함께 판매하고 있다. 고수 추가 여부도 직접 선택할 수 있는 곳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