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성수 가볼만한곳 혼자 또는 데이트 코스 디올 성수 밀키샵 포인트 오브 뷰

반응형

성수 가볼만한 곳

혼자 또는 데이트 코스

디올 성수 DIOR 밀키샵 Milky Shop 포인트 오브 뷰 Point of View

 

올해 추석은 정말 오랜만에 찾아온 긴 연휴였다. 9월 28일 목요일부터 시작하여 10월 2일 월요일 임시공휴일 지정에 10월 3일 개천절까지 무려 6일의 황금 연휴가 찾아온 것이다. 그리고 10월 9일 월요일 한글날 연휴까지 있으니 10월은 시간 내어서 놀기 좋은 날들이 참 많은 행복한 한 달이다.

 

몇년 전부터 성수동이 핫플로 떠오르고 있다. 예전 수제화 거리와 공업사 공장들이 즐비하던 성수동이라는 곳에 공장을 리모델링 한 카페가 큰 인기를 끌면서 현재는 다양한 팝업스토어와 놀거리 즐길거리가 가득한 핫플레이스가 되었다. 그래서인지 성수동은 이제 우리들 뿐만 아니라 외국인들도 즐겨 찾는 관광 명소로 그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성수 디올 (서울 성동구 연무장5길 7, 성수동2가 302-11)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명품 브랜드 디올 DIOR. 2022 가을 여성 패션쇼를 기념하는 의미로 성수동에 문을 연 컨셉스토어이다. 디올 DIOR의 화려한 브랜드의 이미지에 걸맞는 외관은 보는 이의 눈과 마음을 사로 잡기에 충분하다. 평일 주말 오전 오후 할 것 없이 수 많은 관광객들이 이곳에서 인생샷을 건지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다. 화려하고 아름다운 이 건축물은 어떤 각도에서 어떻게 찍느냐에 따라 다른 이미지를 풍긴다. 따라서 다양한 각도에서 여러번 사진을 찍어서 인생샷을 건질 수 있는 성수동의 대표 핫플이다. 다만 입장을 하기 위해서는 별도의 온라인 예약이 필요하다.

 

성수 밀키샵 (서울 성동구 연무장길 17 1층,성수동2가 302-36)

성수 밀키샵 Milky shop. 성수동 디저트 도넛을 파는 가게이다. 가게의 평수는 넓지 않지만 간판과 인테리어는 마치 미국의 도넛 가게에 온 듯한 힙한 느낌을 준다. 매일 아침 도넛, 파이, 크로넛, 페이스츄리 꽈베기, 버터 센드 등을 직접 구워 판매한다. 밀키샵 Milky Shop은 '당일 생산, 당일 판매'라는 구호 아래 도우 발효, 크림 생산, 반죽까지 모두 직접 이루어지고 있다. 아메리카노, 라떼, 소프트 아이스크림도 함께 판매하고 있으니 성수 핫플 카페를 찾는다면 방문하면 좋은 곳이다.

 

성수 POINT OF VIEW (서울 성동구 연무장길 18 1,2,3층, 서울 성동구 성수동1가 16-39 1,2,3층)

성수 소품샵 포인트 오브 뷰 POINT OF VIEW. 문구란 이야기를 가공하는 가장 원초적 도구라는 가치를 담은 이곳은 종이와 필기구 같은 기본적인 문구부터 예술적인 감각을 담은 오브제를 직접 체험 구매할 수 있는 문화 예술 공간으로서 성수동의 핫플로 자리잡고 있다. 문구인들의 성지라고 불리우는 포인트 오브 뷰 POINT OF VIEW는 몇년 전에 이미 영업을 시작한 곳이지만 그 인기가 날로 높아져 현재는 3층 건물을 전체 사용하고 있다. 찾는 이도 많아 긴 웨이팅을 한 뒤에야 입장할 수 있다. 웨이팅 줄 자체는 길지 않으나 내부의 즐길거리가 많아 한번 들어가면 꽤 오랜 시간을 머무르는 마법 같은 공간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