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인스타 감성 현대백화점 더현대서울 - 서울 여의도 가볼만한 곳

반응형

인스타 감성 현대백화점 더현대서울

서울 여의도 가볼만한 곳

위치 찾아가는 방법 휴무일

 

얼마 전 인스타그램을 시작했다. 별다른 의미 없이 가입만 해두었다가 내가 다닌 곳을 사진으로 기록하기 시작했다. 비록 휴대폰으로 몇 장 찍는 사진이 전부이긴 하지만 내가 다녔던 곳과 여행했던 곳을 사진으로나마 기록하는 공간으로 인스타그램을 사용하고 있다. 그러다보니 자연스럽게 사진 찍기 좋은 장소를 찾는 습관이 생겼다. 그래서 내가 놀러갔던 곳에서도 사진이 잘 나올만한 곳을 찾는 내 모습이 다소 어색하게 느껴지기도 한다.

 

이번에는 현대백화점의 새로운 버전인 "더현대서울"을 다녀왔다. 새로 지은 곳인만큼 오픈빨이 빠지기를 기다렸다가 사람이 붐비지 않은 시간에 조용히 사진을 찍고 왔다.

 

위치 :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지하철 5호선 여의나루역 1번 출구에서 427m)

 

여의도 가볼만한 곳이자 서울 가볼만한 곳으로 추천할만한 더현대서울. 기존의 백화점과 대형 복합쇼핑몰을 합친 느낌이 든다. 기존의 백화점은 고급스러운 분위기에 다소 점잖은 곳이라면 이곳은 캐주얼한 분위기와 고즈넉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곳이다. 대형 복합쇼핑몰처럼 자유고 캐주얼하게 돌아다니기 편한 곳이면서도 차분한 분위기를 풍긴다.

 

유명 셀럽들이 다녀간 더현대서울. 유튜버 '박막례 할머니'가 다녀간 곳이기도 하다. 특히 매장 내에 떨어지는 폭포수는 인스타 감성 사진 장소로 유명하다. 옥상에는 정원이 있는데, 커피 한잔의 여유를 느낄 수 있는 곳이다.

 

찾아가는 방법

- 지하철 5/9호선 여의도역 3, 4번 출구 또는 5호선 여의나루역 1번 출구

- 버스 여의도 환승센터, 파크원타위/LG 트윈타워, 유진투자증권/파이낸셜뉴스신문, 삼부아파트 정류장에서 하차

 

영업시간 : 10:00~20:00(월~목), 10:00~20:30(금요일, 주말)

휴무일 : 매달 상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