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딘타이펑 롯데몰 김포공항점 메뉴 가격 멥버십

반응형

딘타이펑 롯데몰 김포공항점

메뉴 가격 멤버십 VIP

 

딘타이펑은 '크로 풍요로운 솥'이라는 뜻으로
딤섬 전문 장인들이 정성을 담아 푸짐하고 맛있게 대접하고자 하는 딘타이펑의 마음을 담았습니다.

 

"The World's Best Xiaolongbao."

세계 최고의 샤오롱바오로 유명해진 딘타이펑은 대만 딤섬 체인점이다. 현재 15개국에 171개 매장이 있으며, 한국에는 강남점, 명동점, 영등포타임스퀘어점, 김포점, 수원롯데백화점에 있다. 5곳 모두 서울 경기 수도권에 몰려 있어 다소 아쉽다.

 

필자가 방문한 곳은 딘타이펑 롯데몰 김포공항점이다. 공항철도, 9호선, 김포골드라인, 5호선을 타고 김포공항역에서 내리면 지하로 바로 연결된다. 딘타이펑은 지하 2층에 위치한다.

 

시그니처 메뉴는 샤오롱바오를 포함한 딤섬종류이며, 이외에도 다양한 요리류를 판매하고 있다. 밥 종류와, 면류, 완탕류 등이 있으며, 디저트류도 있다.

 

많은 메뉴에 선택이 어려운 사람을 위한 세트메뉴도 있다. 다양한 종류의 음식을 할인된 가격에 맛볼 수 있다. 가격은 40,000원부터 119,500원까지 있다.

 

필자가 시킨 메뉴는 싼라탕과 딤섬 2종류. 2인이 먹기에는 약간 많은 양이었다. 하지만 맛은 좋았다.

 

멤버십 제도도 있다. 멤버십 카드를 제시하면 10%가 할인된다. 단, 음료와 주류, 세트메뉴 및 행사메뉴는 제외이며 타 쿠폰 및 할인혜택과 중복되어 할인되지는 않는다. 카드를 수령하고 홈페이지에 카드 등록을 해야 혜택이 가능하므로 계산 전에 카드를 홈페이지에 등록해야 한다.

 

포인트는 현금처럼 결제 가능한데 3,000점 이상부터 사용할 수 있다. 현금으로 교환되지는 않으나 포인트 결제와 할인은 중복사용이 가능하다. 대신 포인트 선 사용 후 할인이 적용되며 10원 단위로 결제할 수 있다. 그리고 결제 금액의 1%가 포인트로 적립되는데 할인 적용 이후의 결제 금액에 대해 적립하며, 사용한 포인트 결제건은 적립 되지 않는다.

 

생일혜택이 있다. 지정한 생일 전후로 15일 간 사용할 수 있다. 연 1회 사용할 수 있고 생일 날짜 변경도 연 1회만 가능하다. 멤버십 가입 후 다음날부터 사용할 수 있다. 중복할인은 가능하지만 타 쿠폰과 중복으로 사용할 수는 없다. 면이나 볶음밥 중 1개를 무료로 제공하며 테이블 당 한 매만 사용 가능하다. 쿠폰은 홈페이지에서 출력 또는 캡쳐해서 주문 전에 제시한다.

 

VIP 혜택도 있다. 조건은 연 150만원 이상 결제 또는 연 20회 이상 방문을 하면 VIP가 된다. 연도의 기준은 가입일이 아닌 매년 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이다. VIP는 1년의 자격조건이 생기며 실적 충족 다음해 3월부터 다음해 2월 말까지이다. 1년의 유효기간이 있는 VIP 포인트 50,000포인트를 제공하며 식사금액의 2%를 적립해준다. 음료나 주류, 행사메뉴를 제외한 음식에 한해 상시 10% 할인이 되며 타 쿠폰 및 할인 혜택과 중복사용은 불가능하다. 커피 또는 음료 2잔을 상시 무료제공 한다.

 

영업시간 : 10:30~21:00 (라스트오더 20:10)

단, 거리두기 단계에 따라 영업시간이 조정될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