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SKT 유심 교체 방문 신청 했지만 대리점에 직접 가봤습니다

반응형

SKT 유심 해킹 사태로 온 나라가 혼란스럽습니다.

 

전 처음으로 유심 해킹을 당해봤는데요, 국내 가입자 1위이자 이동통신사의 1위인 SK에서 이런 일이 발생할지는 정말 생각하지도 못했어요. 원래 알뜰폰 사용을 하다가 올해 4월에 SKT로 처음 갈아탔는데, 한 달도 되지 않아서 이런 일이 발생하니 너무 당황스럽더라구요. ㅎㅎ

 

지난주 금요일에 SKT 사장님이 직접 '유심을 무료로 교체해 주겠다'고 발표하고, 유심 무료 교체가 실행되는 당일에 저는 모바일 티월드(T World)로 대리점 방문 신청을 했어요. 첫날이라 그런지 10분 정도 대기를 하고는 바로 예약을 할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아직까지도 방문하라고 연락을 받지는 못했어요.

 

결국 이러다가는 유심 교체를 못할 것 같다는 생각에 퇴근길에 직접 대리점을 방문해 봤어요. (오후 6시경) 그런데 제가 방문 신청한 대리점은 문을 닫아버렸고, 다른 대리점에서는 이미 방문한 고객들도 유심을 교체하지 못하고 발길을 돌리고 있는 상황이었죠.

결국 저도 유심 교체 하려고 직접 대리점에 방문했지만 유심 교체 실패했습니다.

 

SKT 114 고객센터에 전화를 거니 '상담 예약'을 하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오늘 14:30에 상담 예약을 걸어두었습니다.

당장 바로 해결될 문제는 아닐 것 같아 최대한 정중하게 제 상황을 설명드리고,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을 한번 여쭈어보려고 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