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9 중국 베이징

인천 베이징 대한항공 예매 Super M

반응형

인천 베이징

대한항공 예매

Super M Safety Video

 

올해 말까지 별다른 해외 출국 계획이 없었지만 갑자기 중국 베이징 출국 계획이 생겼다. 다행히 중국 1년 복수비자가 있던 터라 따로 비자를 신청하지 않아도 됨에 감사함을 느낀다.

 

급히 중국 베이징 항공권을 알아보고 대한항공 항공권을 예매하기 위해 공식 홈페이지에 방문했다. 그러자 메인 화면에 대한항공 안전 동영상이 Super M 영상으로 체인지 한다는 것이었다. 예전부터 대한항공 Safety Video가 너무 올드하다고 생각했는데, 혁신적으로 바뀌었다.

 

[출처] 대한항공 공식 홈페이지

슈퍼엠이라는 아이돌은 기존에 있던 아이돌 멤버들이 재결합하여 만든 새 그룹이었다. 태민, 백현, 카이, 태용, 마크, 루카스, 텐 이렇게 7명의 멤버들로 구성된 그룹이었다.

 

 

유튜브에서 해당 영상을 찾아보니 기존의 안전 영상에 비해 정말 큰 변화였다. 한편의 뮤직비디오를 보는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 한국인은 물론 외국인들에게도 한국의 K-POP을 활용한 Safety Video로 큰 인기를 누릴 것 같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