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9 중국 베이징

베이징 난뤄구샹 지하철로 가기

반응형

베이징 난뤄구샹

지하철로 가기

 

북경 난뤄구샹은 전통 후통골목을 상업 관광지로 발전한 곳이다. 전통 베이징 후통의 모습과 다양한 가게들이 붙어있는 모습이 새롭고 좋았다. 다만 중심 상업골목 사이사이에는 주민들이 살고 있었다. 난뤄구샹에는 기념품점, 길거리 음식점 등이 많아서 구경하고 사진찍기 좋은 곳이다.

 

지하철이 바로 가기 때문에 쉽게 찾아갈 수 있다. 필자는 지하철 출구를 잘못 찾아서 입구 반대편에서 횡단보도로 길을 건넜다.

 

주말이라 그런지 입구에서부터 관광객들이 매우 많이 붐볐다.

 

이 길이 상업 중심거리인 것 같았다. 이 길만 따라서 쭉 걸어가면 된다.

 

이곳은 약초를 파는 곳이었던 것 같은데, 기계로 만든 A.I. 사람이 약초를 갈고 있었다.

 

길이 꽤 길었다. 골목 골목 구경을 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지도를 사진으로 찍어 다녀야 할 정도로 넓었다.

 

다양한 식당들이 있어서 다양한 음식을 사 먹을 수도 있다. 길거리 음식도 많아 구경할 거리가 많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