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동상이몽2] 우블리 배경음악 '여명 - 사랑한후에'

반응형

들어가며

동상이몽 2 - 너는내운명

 

필자가 정말 좋아하는 프로그램이다. 그 중 한중커플이자 부부인 우효광-추자현 커플의 인기는 상상을 초월한다. 우효광은 '우블리'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특유의 자상함, 사랑하는 아내에게 진심어린 애정표현이 보는 이들에게 사랑스럽다는 느낌을 준다.

 

"결혼 좋아"

"마누라 사랑해"

"너는 내 무궁화" 처럼 매회 다양한 사랑표현으로 한국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반면 추자현은 중국 남심을 흔들고 있다. 매일 아침 남편에게 아침상을 차려주는 모습이 중국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얻고 있다고 한다. 간혹 남편인 우블리에게 무서운 표정을 짓지만, 그 속에 숨겨진 남편에 대한 사랑은 감출 수가 없다.

 

(사진출처 : 구글)

 

 

 

[동상이몽2] 우블리 배경음악 '여명 - 사랑한후에'

 

 

한때 우리나라는 홍콩영화의 붐이 일었다고 한다. 그로 인해서 여러 홍콩배우들이 한국에서 큰 사랑을 받았는데, 그 중 '여명'이 직접 한국어로 부른 노래가 큰 인기를 끌었다.

 

 

'동상이몽2 - 너는내운명'의 초반에 우블리 커플이 신혼집을 방문하고, 눈물을 흘리는 장면에서 배경음악으로 이 노래가 나왔다. 잔잔한 피아노 음과 감미로운 여명의 목소리가 참 아름답고 좋았다. 우블리의 배경음악. 가요 프로그램에서 이 노래를 불렀던 여명, 지금 들어도 참 좋은 음악이다.

 

 

한번 들어보세요.

(유튜브 https://www.youtube.com/watch?v=-EyM1iR4ePw)

 

여러번 널 단념하려했어
내하루는 온통 너뿐이지만
누군갈 혼자 사랑해 봤던
사람은 내맘 다 알꺼야..

오늘일지 내일일지 모를..
이별앞에 난 서있는거 같아..
함께라고 느끼는 순간도..
니맘을 가질순 없잖아

듣고싶어
너를 기다려달란말
조금씩 내게 마음을 열어
지금나의 슬픔 괜찮아
내가 너에 마지막사랑이라면..

 

(사진출처 : 구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