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9 중국 상하이 항저우

동방명주 타워 층별 안내 디즈니샵

반응형

동방명주타워 층별 안내

 

상해의 랜드마크라고도 할 수 있는 동방명주 타워. 아마도 많은 관광객들이 상해에 오면 꼭 들리는 장소 중 하나일 것이다.

 

동방명주는 입장하기 위해서는 입장권을 구매해야 한다. 하지만 꼭 올라가지 않고 아래쪽에서 사진만 찍고 가는 사람도 많아 보였다.

 

필자는 동방명주 꼭대기에 올라 상하이 전경을 감상하는 것이 하나의 꿈이다. 지금까지 상하이에 3번이나 왔지만 매번 입장료가 비싸다는 생각에 망설이고 주저하다가 결국 한 번도 올라가지 못하였다.

 

이번에는 꼭 올라가야지 하고 마음을 먹었음에도 불구하고, 막상 입구에서 '이 돈으로 기념품이나 하나 더 사지'라는 생각으로 되돌아왔다. 그리고 한국으로 온 지금 똑같은 후회를 되풀이하고 있다.

 

 

이 타워는 원해 방송국 신호 발신과 수신을 위한 타워였다고 한다. 지금은 오히려 상하이의 명물이 되었다.

 

 

입장권도 종류가 여러 가지이다. 가격에 따라 절반만 올라갈 수도 있고, 꼭대기까지 올라갈 수도 있다. 그리고 황포강 유람선 티켓 가격이 포함된 표도 팔고 있었다.

 

 

붉은 색의 "상해는 당신을 환영합니다"라는 문구가 보는이를 따뜻하게 맞아준다.

 

 

동방명주 층별 안내와 가격이다.

 

 

타워 맞은편의 디즈니샵이다. 아침에 일찍 간 터라 아직 개장 준비중이었다. 많은 직원들이 바쁘게 개점 준비를 하고 있었고, 몇 명 관광객들은 벌써 줄을 서고 입장을 기다리고 있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