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신세계백화점 강남 조말론 바디로션 피오니 앤 블러쉬 스웨이드 가격

반응형

신세계백화점 강남 쇼핑

조말론 바디로션 피오니 앤 블러쉬 스웨이드 가격

 

바디로션이 딱 떨어졌다. 마트나 올리브영에서 저렴한 바디 로션을 하나 더 구입할까 하다가 생전 처음으로 좋은 바디로션을 나에게 투자해보자는 생각으로 검색을 해 보았다. 흔히 우리가 알고 있는 유명한 브랜드 샤넬, 조말론 런던, 바이레도, 딥디크 등도 추천이 많았고 내가 알지 못한 브랜드의 바디 로션도 추천이 꽤 많았다. 향을 맡아보지 않고서는 고를 수가 없었다. 그렇다고 모든 추천 바디 로션 향을 다 맡아볼 수도 없는 바. 유명한 브랜드의 바디 로션으로 범위를 간추려보았다. 바로 샤넬, 조말론 그리고 바이레도.

주말을 맞아 신세계백화점 강남으로 향했다. 그리고 가는 도중 계속 생각했다.

 

샤넬은 이미 넘버5 향수를 사용하고 있기에 향을 알고 있었고, 바이레도 블랑쉬도 이전에 시향을 해 보았기에 향을 알고 있었다. 다만 조말론은 내가 시도해보지 못한 브랜드였다.

결국 다른 곳은 가비 않고 '조 말론 런던'으로 바로 향했다. 친절한 직원이 무엇을 원하는지 묻기에 바디로션을 찾고 있다고 말했다. 직원이 안내해 준 곳에 가보니 눈으로 어림잡아봐도 10개 정도의 다른 바디로션이 있었다. 그래서 직원에게 몇 가지를 추천해 달라고 했다. 직원이 추천해 준 향 3가지가 있었는데, 이름은 기억이 나지 않았다. 다만 맨 마지막에 시향해 본 것의 향이 좋았기에 그것을 달라고 했다.

제품명은 '피오니 앤 블러쉬 스웨이드 바디 & 핸드 로션'이다. 이름이 길고 생소해서 외우는데 어려움이 많았다. 집에 가져와서 바로 사용해보았다. 아까워서 조금만 짜서 발랐는데 향이 은은하고 참 좋았다. 4~5시간이 지났는데도 아직까지 잔향이 남아 있어서 잠을 잘 때에도 향기와 함께 잠을 잘 수 있을 것 같다.

 

가격은 250ML 기준으로 딱 100,000원이다.

반응형